본문 바로가기

꾸러기네 일상/꾸러기네 가족(인물편)

돈버는 어플

안녕들 하신가요?? 아주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고, 땀은나고 몸은 무겁고(저만 그런가요??  ㅠㅠ) 짜증이 나는데요.

혹시라도 푼돈이라도 벌어보고자 하는 마음에. 제가 하고 있는것중에(시작은 여러개 했으나 저에게 맞는걸로 올려봅니다.) 도움이될까해서 올려봅니다.

생각하기에 따라 푼돈이 될수도 소중한 돈이 될수도 있으니까요. 관심 있으니신 분들은 짜투리 시간 이용해서 한번 도전해 보세요.

한곳만 하면 만원이지만 여러개 하면 그돈이 금새 10만원이 되겠지요.^^

핸드폰에 깔고 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 추천인에 history22c를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돈푸쉬

핑크 돼지가 보이시나요?  제가 제일 주력하는 어플입니다.(위 금액은 제금액이 아님니다.)

어플을 깔고 나면 저 핑크돼지가 나와요.

 

-> 저 핑크돼지를 연속으로 두드리시면 출석체크가 됩니다.(1일 1회에 한함)

 

-> 위에 보시면 [받은 푸쉬] 보이시죠. 거기로 들어가시면 회원들이 올린글들이 있습니다.

     간혹 앞에 [2원] / [4원]이라고 붙은 글들은 바로 적립이 되구요. 나머지 글들 중에서도 랜덤으로 적립이 됩니다.

 

-> 아래 하단에 보시면 [적립하기1] / [적립하기2] 보이시죠.

     적립하기로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어플이 있습니다. 그리고 [설치형] / [실행혀] 등 문구가 있는데 그대로 실행 하시면 적힌 금액만큼

     적립이 됩니다. 참고로 저는 개인 연락처등 적는거는 안하고요. 거의 게임 어플이나 쇼핑어플만 깔아요. 깔고 98%는 지워요.

     핸드폰 용량 초과가 될테니까요. 2%는 한두번 해보고 다 지웠네요. 딱히 재미있던게 없어서요.

 

 

오른쪽에 숫자 보이시죠. 저 금액들이 더해져서 큰 금액으로 바꾸어 져요.^^

언제 모으냐 할수도 있지만. 이것 저것하다보면 돈이 모여요. 막말로 그냥 게임만 한다고 돈이 생기는거 아니잖아요.

 

 

위에 있는것처럼 적어주시면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아직 저도 입금을 안해 봐서요.

(시작을 얼마로 하느냐에 따라 찾을수 있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시작 금액을 너무 높게 하면 받기 힘드실 겁니다. 전 5,000원으로 시작했는데. 15,000원부터 찾을수 있어요.

 

 

적립금으로 현찰 대신에 위 같은 상품으로도 구매하실수 있어요.

 

* 추천인에 history22c를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로고 입니다.

위에있는 어플처럼 게임/쇼핑몰/금융 등을 깔면 적립이 됩니다.

돈푸쉬에 있는 어플과 겹치기도 합니다.

그러니 깔고 바로 지우시고 다시 깔면 두번 적립받을수도 있습니다.

가끔 안되는 것도 있으나 화내지 마세요.^^

 

 

돈 푸쉬와 다르게 캐시슬라이드는 휴대폰을 새로 터치할때마다 위와 같은 광고가 뜹니다.

하단의 동그란 부분을 좌/우측으로 이동하시면 적립금이 쌓이고 본래의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좌측으로 이동하시면 광고페이로 이동하구요.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휴대폰 본래 화면으로 이동하니 참고하세요.

두개를 동시에 했는데. 금액은 두개가 천원정도 차이 나네요.

 

* 추천인에 history22c를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애드퍼즐

 

 

 

마지막으로 현재 가장많은 적립금을 보유한 애드퍼즐 입니다.(2만원대거든요. 적어서 실망하셨나요)

그림에 보이는 퍼즐을 터치하면 두번째 화면처럼 이동합니다.

하루에 40개까지 가능하구요. 저는 좀 하다보니 일일량이 많지가 않네요. 어떤날은 두개할때도 있어요.

이름처럼 이번 앱은 퍼즐을 맞추는 겁니다.

밑그림을 보여주고 4개의 퍼즐조각을 맞추면 밑그림이 사라져요. 그러면 나머지 퍼즐을 외웠다가 다 맞추시면 하단에 퍼즐에 관한 카피문구를 입력하시면 끝이 아니구요.

100원 / 1,0000원  / 500,000원  /  1,000,000원 이렇게 4개중 본인이 선택하는 겁니다.

100원짜리는 하루량을 다하면 500~700원정도 매일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금액이 커질수록 될 확률이 떨어지죠. 백만원 하고 싶지만 그건 그만큼 어려워요.

참고로 인출할때 금액에 상관없이 1,000원의 수수료가 있어요.

10,000원단위로 출금인데 10,000원을 인출하시려면 11,000원이 있어야 합니다.

 

* 추천인에 history22c를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다른것도 깔았다가 위에 3가지 어플을 사용하고 있어요.

위의 어플 말고도 많이 있는걸로 아는데요. 본인에게 맞는것을 찾아서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하철로 이동이라서 지하철이나 식사시간이후에 하구요. 집에와서 티비보는 시간이나 광고할때 틈틈이 합니다. 하다보면 요령이 각자 생기겠죠.

너무 큰 욕심없이 하다보면 좋을거 같구요. 가끔 정말 필요할때 요긴히 쓸수 있을거 같아요.

알뜰살뜰모아서 부자 되자구요.~~~